USB가 갑자기 컴퓨터에서 인식이 되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하나?

USB가 갑자기 컴퓨터에서 인식이 되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하나?

컴퓨터가 USB 포트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먼저 컴퓨터의 깨진 포트를 확인하십시오.

배터리 부족으로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포트를 이용해야 하는데 본체 뒷면에 있어요. 대부분의 경우 연결할 때 인식하게 됩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USB 메모리 자체의 결함이 의심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연결한 후 포맷해야 하나요? 인식 오류 등 잘못된 정보가 나온다면 비단 컴퓨터 문제만은 아니다. USB 스틱에 결함이 있는 것이 확실합니다. 그러나 정확도는 전문가가 테스트합니다. 해보기 전까지는 아무도 모른다 의 USB를 연결하면 컴퓨터가 매우 느려집니다.

어떤 경우는 어렵습니다. 이 경우 심각한 불량 섹터 이것은 문제이므로 너무 자주 발생합니다. 불량 섹터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장애 지점에서 가능한 한 빨리 우리 팀에 알립니다. 앞으로 더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작업의 거의 100%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USB 불량이 확인된 경우 이제부터는 더 이상 컴퓨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각종 PC방과 블로그에 올라오는 복구 기사를 확인하세요. 그렇게 하면 더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나쁜 예는 프로그램이 다운로드될 때 악성 파일입니다. 노출 및 감염 사례가 많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아도 문제는 사용방법을 몰라서 차라리 복원을 해보겠습니다. 이것은 더 나쁜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있는 상황입니다. 중요한 파일인 경우 직접 정보를 복구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많이 겪어본 업체에 상담해서 처리하는게 낫습니다 보다 안전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작동 증상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변수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USB 메모리 장애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일부 증상은 육안으로 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 사진을 넣어두는 폴더에 사진이 10,000장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폴더를 실행하면 느린 증상이 나타납니다. 갑자기 폴더가 자동으로 닫히고 USB 연결이 끊어집니다. 비활성화되었거나 USB가 컴퓨터에서 인식되지 않음 사라지고 다시 나타나는 것은 실패를 나타냅니다.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증상은 사용할 때 컴퓨터 USB 저장소 인식이 중지됨 매개변수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까? 이 메시지가 나타난 후에도 USB 메모리를 다시 삽입하십시오. 평소대로 삭제 및 재식별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이것도 실패의 예 보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 일을 겪어 본 적이 있다면, 그것은 완전한 붕괴입니다. 모를 때까지 떠나지 말고 즉시 백업하십시오. 데이터를 복원하는 데 사용할 작업을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회복 걱정은 안하는게 최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증상을 데이터 복구를 위해 저희에게 오세요. 당신은 장치의 일부이기 때문에 클릭 오류의 실패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중요한 것은 백업하는 습관을 들이세요. 마지막으로 회복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USB 복원을 많이 하다보면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게 되고 나는 많은 사람들이 사업에서 돈을 잃는 것을 보았다.

잘못된 프로그램 사용으로 인한 메모리 손상 전혀 복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데이터가 중요하지 않은 경우 개인이 작업을 완료합니다. 이것은 효과가 있지만 데이터가 정말로 중요한 경우 이 작업은 전문가가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더라도 간단해도 제대로 사용법을 모르면 분석하지 말아주세요.

전문가가 수리 작업을 처리하는 경우 장비 손상 정도에 따라 운영 시간이 달라집니다. 보통 1~2일 정도 소요되는 것 같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